제 목 [GS25] 가맹경영주와 소통 통해 성공적 파트너십 구축/KS-SQI
구 분 공지사항 작성일 2017-07-11 조 회 1
File
[GS25] 가맹경영주와 소통 통해 성공적 파트너십 구축/KS-SQI 15년 연속 1위.



KS-SQI를 구성하는 본원적 서비스, 예상외 부가서비스, 신뢰성, 친절성, 적극 지원성, 접근 용이성, 물리적 환경 등 일곱 가지 차원별 조사 결과 지난해보다 모든 차원에서 서비스품질 수준이 상승했다. 특히 접근 용이성과 물리적 환경 차원의 상승 폭이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.


한국표준협회는 중앙일보사와 공동주최, 산업통상자원부 후원으로 오늘(5일) 롯데호텔 서울에서 ‘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(KS-SQI) 1위 기업 인증수여식’을 개최한다.



15년 연속 1위 기업으로 ·GS25.
KT·11번가·신한은행 등..총 26개 부문의 21개 기업이 업종별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.


[출처: 중앙일보]
[서비스 일류기업]
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균 꾸준한 상승세 31개 업종 조사 … GS25 15년 연속 1위

[다음글] 2017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제26차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.
[이전글]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(KCSI)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.